저희 가족은 한 달 또는 두 달에 한번 호캉스를 이용합니다. 호텔이 다른 숙박시설보다 편하고, 아이의 케어가 쉽고, 도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모든 면에서 편리하기 때문에 자주 애용하였습니다. 또한, 저희는 캠핑 등 손이 많이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호텔을 자주 애용합니다. 아이가 어릴 때는 이유식도 가져가셔서 데워서 다시 룸으로 올려주시는 등 서비스 면에서 만족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호텔도 도심지 주변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아 가족이 필요한 물건들을 쉽게 구할 수 있고, 모든 면에서 편리하다 보니 호텔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호텔을 고르는 기준은, 수영장이 필수로 있어야 하며, 호텔에 키즈카페가 있거나, 호텔 근처에 키즈카페 등이 있는 호텔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 부산에는 롯데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조선 부산, 파라다이스 부산, 파크하얏트 부산, 롯데호텔 서면 등이 있어 한 달 또는 두 달에 한번 정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호텔은 기장 힐튼호텔입니다.
1. 위치
위치는 송정에서 기장 쪽으로 오시다 보면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처에 유명한 장소로는 동부산 롯데아웃렛, 이케아 부산 등이 있습니다. 힐튼호텔은 아쉽게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에 없어 아쉬웠습니다. 시그니엘 부산이나 파라다이스 부산은 키즈카페 공간이 호텔이 있어, 아이들의 지루함을 달래줄 수 있었는데, 힐튼 호텔은 그 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2. 이용 후기
힐튼 부산의 상징이며,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에 자주 등장하는 곳입니다. 길을 따라 앞으로 가시면 체크인하는 로비가 나오며, 직원분들은 늘 그렇듯이 친절하십니다.
도심지 호텔과는 다르게, 조용하며 아늑한 모습입니다. 해변 산책로를 따라 걸으시면 더욱더 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론 바람이 강하게 불 수도 있으니, 간편한 바람막이 정도는 챙겨서 나가시면 좋으실 듯합니다.
힐튼 호텔은 호텔과 아난티 콘도 사이에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고, 지하에는 위 사진처럼 워터하우스라는 실내 수영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10층에는 맥퀸즈풀장이 있으며 , 실내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풀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들과 놀기에는 지하에 워터하우스가 좋은 것 같습니다. 비록 키즈카페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하은이와 저희 세 가족이 놀기엔 충분하였습니다. 이번 4월 와이프 생일 때는 아난티 콘도를 예약하였으니, 아난티 콘도도 추후에 올려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