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라이프/키즈카페

기장 키즈카페 추천, 빵빵 플레이파크

by 워너비진 2022.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너버진입니다.
저는 5살 딸아이 하나를 키우고 있어, 키즈카페를 어릴 때부터 자주 애용했었습니다.
부산에 있는 키즈카페도 자주 가고, 김해, 울산, 창원, 거제 등 키즈카페가 있는 곳이면 아이에게 새로운 놀이문화를 형성해주고 싶어 자주 찾아다녔습니다.
 
이 카테고리에서는 제가 아이와 함께 한 키즈카페나 키즈용품 등 유용한 정보들을 올릴 예정입니다.
 
최근에 다녀온 기장에 위치한 빵빵 플레이파크인데, 지금까지 제가 다녀본 키즈카페 중 어른들을 위한 것들이 많은 키즈카페였습니다.

 
위치는 정관에 위치하고 있어, 해운대에서 이동하기 쉬웠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앞 공터가 있고, 건물 내에도 위치하고 있지만, 건물 내에서 주차하실 때 차로가 1개라서 들어오는 차와 나가는 차가 서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제가 어른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말씀드린 첫 번째 이유는 바로 오락기입니다. 곳곳마다 오락기들이 설치되어 있으며, 아빠들이 대부분 앉아 있습니다.
6층부터 시작하여, 6층이 기본층이고 6층은 오락기, 낚시 놀이터, 기본 공 풀장, 미끄럼틀, 사물함 등이 있습니다.

4D 영상체험도 있습니다만, 추가금이 발생하는 관계로 저는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그 오른쪽이 낚시 놀이터입니다.

6층 낚시터에서 카페테리아를 건너 우측에 위치한 사물함입니다.

6층이 기본이고, 7층, 8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내부에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가셔도 되고, 계단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7층 메인 점프점프입니다. 저희 세대에는 봉봉이라고 불렀었는데, 트램펄린이 넓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외나무다리 건너기, 외줄 타기 등도 있습니다.
 
7층에서 어른들을 위한 공간은 바로 안마의자, 동전 노래방, 농구, 펌프입니다.
오락실에 있던 농구와 펌프가 위치해있어, 저도 한번 보았습니다. 

코인 노래방도 있어, 육아로 지친 스트레스 날려버리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마의자가 배치되어 있어, 육체적 피로도 푸실 수 있습니다.

8층은 튜브형 썰매를 탈 수 있는 공간인데, 하은이는 무섭다고 8층은 패스하였습니다.
 
저희는 항상 주말을 이용하여 아침에 바로 키즈카페로 이동하기 때문에, 아침 일찍 오니 저희들뿐이어서 재밌게 이용하였습니다. 오후쯤 되니, 사람들이 더욱더 많아졌으며, 아버님들은 모두 게임기 앞에 계셨습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할 수 있는 키즈카페였습니다.
다음에도 자주 애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